천하무적 팩
상상을 초월하는 치트! 총알이 떨어져 죽을 걱정 따윈 하지마세요. 당신을 무한대로 유연하게 만드는 치트를 해제 시키세요. Ultimate Clip을 장착하면 "Super Saints"는 더 멋진 총과 떨어지지 않는 체력 게이지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어떤것이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