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믹 파운더 팩
하이퍼브롤 토너먼트의 전설 스킨 팩과 함께 더 깊은 우주로 질주하세요. 이 팩의 구성품: - 라이샌더의 전설 스킨 2종 - 고-젠의 전설 스킨 2종 - 셰이드의 전설 스킨 2종 - 브롤봇의 전설 스킨 2종 주의 사항: 이 스킨을 착용하려면 게임 내에서 해당 영웅을 잠금 해제해야 합니다. 영웅은 게임을 플레이해서 무료로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