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 생존 본능
갑작스러운 타이탄의 공격으로 즉각적인 대규모 대피가 이뤄졌지만, 막대한 피해가 일어나기 전에 모든 사람이 대피하지는 못했습니다. 서로 격돌하는 괴수들 사이에 많은 거주민, 바로 여러분의 유일한 딸이 붕괴하는 도시 속에 갇혀있습니다! 콩: 생존 본능 는 사실적인 플랫폼 액션, 도전적인 전투, 그리고 메트로이드배니아 스타일의 탐험을 결합한 2.5D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몬스터버스 시리즈에 어울리는 생존 퀘스트를 선사합니다. 진정한 몬스터버스 모험 모나크 기술로 타이탄을 조종하며 그들의 막대한 힘을 활용해 무너지는 건물과 독성 누출, 맹렬히 타오르는 화재로 가득한 위험하며 복잡한 도시를 탐험하십시오. 환경 퍼즐을 해결하고 인간 및 적 괴수로부터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 자원, 무기, 도구를 찾아야 합니다. 전설적인 킹콩과 대면하다 콩의 웅장한 모습을 마주하고 강력한 아바돈과 기존의 초거대 종, 그리고 새로운 타이탄들을 상대하며 탐험하고 살아남으세요! 반쯤 파괴된 건물을 수색하거나 용병들과 싸우는 중에도 근처에 존재하는 이 거대한 괴수들은 게임플레이에 직간접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타이탄들은 치명적인 위협이지만, 모나크의 기술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새로운 프로토타입 ORCA Σ(오르카 시그마)를 사용해 그들의 행동을 조종해야만 합니다. 앨런 조나의 귀환 고질라 VS. 콩 사건 직후를 배경으로 한 공식 몬스터버스 스토리를 찾아내십시오.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사건 이후 콩: 생존 본능 에 다시 등장해 새로운 흉계를 꾸미는 전직 환경 테러리스트 지도자, 앨런 조나가 이끄는 용병 단체 하이에나와 맞서 싸우세요. 딸을 구하기 위한 아버지의 임무 석유 시추공으로 일하는 데이비드가 되어 무너지는 도시 속에서 외동딸인 스테이시를 찾기 위한 여정을 떠나십시오. 잔해 속에서 피난처를 찾는 생존자를 만나고,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슬픔에 잠기거나 희망을 포기하기 직전인 사람들과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절박한 아버지의 시선으로 타이탄들이 도시를 휩쓰는 경외감을 불러일으킬 정도의 공포를 느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