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죽음의 5도 군도에 속한 전설의 섬에 공원을 짓고, 경이로우면서도 위험한 존재인 공룡에게 생명의 숨결을 불어넣으세요. 생명이 언제나 길을 찾아내는 미지의 세계에서 과학, 오락 또는 보안 미션을 완수하세요. 스스로 생각하고, 느끼고, 주변 환경에 지능적으로 반응하는 공룡을 생명 공학으로 탄생시키세요. 독특한 습성과 외모로 공룡의 유전자를 조작하고, 공룡 테마 파크로 수익을 창출해 세계 곳곳에서 잃어버린 공룡 DNA를 발굴하세요. 경영 도구들로 공원 전체를 관리하거나 직접 땅에서 또는 공중에서 공원에 발생한 문제들을 해결하세요. 섬을 확장하고, 수십 년에 걸쳐 전해져 온 쥬라기 전설을 상징하는 캐릭터들과 함께 원하는 컨셉으로 공원을 발전시켜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