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과 마주한 자들 팩
5개의 새로운 지도 및 "오즈월드" 검투사 스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봉화" 지도에서 적의 진영에 침투해 야만족의 침략에 역공을 가하고, "가짜 신들"에서는 고대 이집트에서 당한 그대로 앙갚음을 합니다. "혁명" 지도에서는 죽어가는 로마 제국에 빛을 가져와 제국의 영광을 회복하십시오. 2개의 새로운 생존 모드 지도에서 살아남기 위해 죽이십시오. 그리고 5개의 새로운 지도에서 솔로 모드로 플레이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