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기 미션
구하기 힘들고 강력한 제조법이 적의 손에 넘어갈 위기에 처했습니다. 페이건 민의 군대가 이 제조법을 사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에이제이는 먼저 이것을 되찾은 다음 저항군을 위해 사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