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의 마지막
※ 본 상품에는 「BIOHAZARD 7 resident evil 시즌패스」, 「BIOHAZARD 7 resident evil 디럭스에디션」, 「BIOHAZARD 7 resident evil 골드에디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중복구매에 주의하세요. 개척기의 헌터와 같은 생활을 하는 수상한 한 남자. 그의 격투로 부터 후일담의 막이 오른다. 늪에서 꿈틀대는 크리처를 상대로 펼치는 야성적인 서바이벌호러! 본편에서는 묘사되지 않은 조이의 운명은? 그리고 베이커 가의 비극의 종지부는 올 수 있는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