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팩: 개척자 번들
해당 DLC 옵션으로 Lightyear Frontier의 지속적인 개발을 지원하고 그 대가로 게임 내 장식용 아이템을 받으세요! 개척자 번들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대체 메크 스킨 1개: 여러분의 메크를 위한 맞춤형 개척자 리그 스킨으로 자유로운 영혼을 마음껏 뽐내보세요! 대체 주거지 1개: 개척지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확립하면서 캠핑 분위기를 유지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아늑한 텐트입니다. 추가 장식: 망원경, 지도 테이블, 접이식 캠핑 의자. 해당 장식은 여러분의 탐험 정신을 보여주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해당 팩은 앞서 해보기/게임 미리보기 기간 동안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