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미의 배신
아케이드 스타일의 다운로드 팩에서 청부살인업자인 지미를 만나십시오. 사람들은 끝마칠 일이 있을 때 지미를 부르곤 하죠. 도시 기반의 다양한 신규 임무를 수행하면서, 오랫동안 엠파이어 베이 전역을 운전하며 적을 마구 처치하십시오. 순위표 시스템에서는 폭넓은 리플레이 기능을 제공해, 꾸준한 플레이를 통해 최고 랭킹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