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원 갈아입기 의상 '여행단의 간판스타
이 콘텐츠로 「MONSTER HUNTER: WORLD」에 접수원의 갈아입기 의상이 추가됩니다. 접수원의 의상을 갈아입기 위해서는 마이하우스의 룸서비스를 이용하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