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원 갈아입기 의상 '깜찍한 소악마'
※2020년 11월 12일 이후, 이 상품이 포함된 세트 상품의 판매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콘텐츠를 통해 「MONSTER HUNTER: WORLD」에 접수원의 갈아입기 의상이 추가됩니다. 깜찍한 소악마 의상을 입은 접수원과 즐거운 사냥을! ※접수원 의상 변경은 마이하우스의 룸서비스에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