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 영웅 팩
전쟁 영웅이 없었다면 1940년대는 끝나지 않았을 겁니다. 비토는 이번 전쟁 영웅 다운로드 콘텐츠에서 전쟁 영웅 역할을 맡습니다. 그는 어떤 날씨 조건에도 최상의 핸들링을 자랑하는 군대 스타일의 차량 2대를 운전합니다. 비토는 정장 및 훈련복을 포함해 군대에서 영감을 받은 신규 슈트 2개를 멋지게 차려입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