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들의 여왕
전사들의 여왕에게 경배하라! Castlestorm의 최신 확장판이 발매되었습니다. 새로운 Viking Elite 전사들은 악명 높은 Ramhorn에게 복수하기 위해 당신의 지시를 따르며 명령에 복종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전사들의 여왕 DLC는 20가지의 새로운 배틀과 새로운 영웅, Viking Elite 클래스, 새로운 생존 레벨, 그리고 새로운 여러 무기들과 도전 과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