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 생존자 팩
라라가 더 적은 자원으로 특수 탄약을 만들 수 있게 하는 "전술 키트" 복장, "탄소 섬유" 컴파운드 보우 스킨, 라라가 모든 활을 업그레이드하고, 대미지가 증가하며, 더 멀리 확대 조준할 수 있게 하는 "활의 달인" 비소모품 레어 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