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러피안 확장팩
Wingspan: European Expansion을 통해 여러분은 다른 대륙으로 향하는 모험을 떠납니다. 다양한 유럽 서식지를 탐험하고 새롭고 흥미로운 능력을 가진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새들을 만나보세요. 새로운 새들과 새로운 힘 새로운 지역에는 발견할 수 있는 새들이 더욱 많습니다. 각각 녹음된 음성이 포함된 새들이 말이죠. 유럽 새들도 새롭고 다양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운드 종료 능력을 사용하거나, 상대에게서 음식을 줍거나, 한 장의 카드로 두 개의 슬롯을 점유하는 등의 다양한 능력을 확인해보세요! 목표 달성 및 새로운 전략 도달 라운드 목표의 풀은 게임 플레이에 다양성을 추가하고 균형을 바꾸는 새로운 목표로 확장됩니다. 현명하게 대처하고 자원을 활용하세요. 유연하게 승리를 위한 새로운 방법을 모색해보세요. 유럽 풍경의 아름다움을 경험해 보세요 Wingspan: European Expansion는 유럽 대륙의 풍경에 영감을 받은 아름답고 그림 같은 배경을 보여줄 것입니다. 동유럽의 분위기에 가라앉을 뿐만 아니라 만개한 네덜란드 튤립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편안한 음악에 몰입하세요 Wingspan의 음악을 책임지고 있는 Pawel Gorniak가 작곡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에 빠져보세요. 클래식 유럽 스트링 음악에서 영감을 받은 쾌적하고 편안한 곡들은 매우 까다로운 게임플레이에서도 마음을 가라앉히고 집중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게임 기본 버전의 모든 기능을 즐기세요 Wingspan: European Expansion에서도 게임의 기본 버전에 있는 어떠한 기능도 잃지 않습니다. 크로스 플랫폼 멀티플레이를 통해 친구나 낯선 사람과 즐길 수 있습니다. 자신의 실력을 시험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추가 목표와 보너스 카드가 있는 오토마 모드와 주간 도전 또한 여전히 있습니다. 유럽의 새로운 새들을 발견하기 위해 주저말고 바로 날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