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설 스튜디오 체험
바로 여기 Minecraft에서 유니버설 스튜디오로 떠나요!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정문에서 모험을 시작하면 우디 딱따구리가 반갑게 맞이하며 유니버설 지구본의 글자를 복원하는 데 도움을 요청할 것입니다. 모험을 하다 보면 흥미진진한 놀이기구, 기념품 가게, 놀라운 미니게임, 슈렉과 E.T.와 같은 멋진 캐릭터들을 만나게 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