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스카 스타일 팩
알라스카 스타일 팩으로 황야를 개척해보세요. 포함 내용: 친숙한 비버 헬멧, 알라스카 나무 스노우보드. 이 팩은 알라스카와 알프스 지도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팩은 Steep 시즌 패스의 일부분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