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 무기 팩
이히르(검) – 아달루크어로 '~한 존재'라는 뜻이 있습니다. 공격과 방어에 모두 뛰어난 무기입니다. 마르기르(단검) – '친구'라는 뜻의 이름으로, 방패를 포기하고 전적으로 무기를 신뢰하는 자에게 그만큼의 보답을 하는 무기입니다. 데크(망치) – 아달루크어로 '도둑'이라는 뜻이며 적을 후려칠 때마다 마법 에너지를 빼앗아 주문과 건틀렛 공격의 에너지로 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