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라 스위트 섹시 코스튬
남자다운 모습에 하트는 두근두근! 자신도 모르게 시선을 빼앗겨버리는 오리지널 섹시 코스튬이 새로이 발매! 「아키라」용의 「스위트 섹시 코스튬」입니다. ■코스튬 파괴의 기능은 갖춰지지 않았으므로 미리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아키라」를 포함한 34명분 34벌이 세트가 된 특가 팩도 있습니다. 중복 구입에 주의하세요. ※이 DLC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최신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용하기 위해서는 「DOA5LR 카탈로그 No.24・No.25」를 별도 다운로드할 필요가 있습니다. Akira, Sarah, Pai, Jacky characters (C)SEGA.Virtua Fighter is either a registered trademark or trademark of SEGA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