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UNSC와 배니시드 사이의 첫 전투를 경험하십시오. 오리지널 Halo Wars 2 캠페인에서 스토리 임무 및 멀티 플레이 지휘관들을 잠금 해제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