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라장
배틀로얄로 즐기는 소울라이크식의 대난투 - 33인이 경쟁하는 난투 배틀로얄 - 12가지 이상의 캐릭터가 가지는 고유한 액션과 궁극기 - 조작의 재미를 주는 솔로 모드와 캐릭터 조합이 더해져 또 다른 재미를 주는 트리오 모드 지원 - 고퀄리티 카툰렌더링 캐릭터와 다양한 코스튬, 모션캡쳐 이모션과 귀여운 이모티콘 연계공격과 반격 아수라장의 전투는 격투 게임을 즐기는 듯한 연계 공격과 반격이 핵심입니다. 기회를 잡았다면 연계 공격으로 확실한 승리를 거머쥐세요. 하지만 상대방에게 스태미나가 충분하다면 회피 공격으로 언제든지 반격해 올 수 있습니다. 공격과 회피, 반격을 섞어서 상대방을 격파해 보세요. 승패를 뒤집는 궁극기 아수라들은 저마다 특색 있는 궁극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살아남기 위해서, 적을 처치하기 위해서, 아군을 살리기 위해서 궁극기를 활용해 보세요. 궁극기 한 번으로 게임을 뒤집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