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프론티어 오브 판도라 - 첨탑의 비밀
판도라 프론티어 서부의 새로운 환상적인 산악 지역인 구름 낀 숲의 첨탑에서 장엄한 공중전이 펼쳐집니다. 이크란과 한층 더 짜릿하게 공중을 누빌 수 있도록 만들어진 새로운 오픈 월드를 탐험하고 발견해 보세요! - 새로운 이크란 기술과 장착식 무기로 RDA 공중 호송대를 물리치세요. - 세상과 동떨어져 사는 나비 부족과 만나고 이들과 힘을 합쳐, 첨탑 지역을 유린하고 있는 새로운 RDA 위협에 맞서 싸우세요. - 협곡과 동굴로 가득한 첨탑 지역의 깎아지른 절경에 흠뻑 취해 보세요. 그림자 속에는 예상치 못한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