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탱크 - 원활한 시작
빠른 사격, 빠른 이동! BT-SV를 운용하여 지금 즉시 전장으로 진격하십시오! 해당 전차는 제2차 세계대전 시대에 탄생한 희귀 경전차로 활발한 정찰 역할 훈련에 매우 적합합니다. 원활한 시작 패키지를 통해 전투 수익이 향상되는 프리미엄 계정, 포탄을 보급할 실버, 소모품 등과 함께 획득해 보십시오. 월드 오브 탱크 현대 장갑 DLC 패키지 구성 - 소련 3단계 경전차 BT-SV - 프리미엄 계정 3일 - 100,000실버 참고: 모든 프리미엄 전차는 차고 슬롯, 일반 및 프리미엄 포탄 세트와 함께 지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