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탱크 - 군사 괴력
Centennial Chieftain/T95 '59으로 전선을 유지하며 적의 공격을 되받아치십시오! 해당 냉전 시대 강력 전차를 군사 괴력 패키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전투 수익이 향상되는 고성능 부스터 세트도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월드 오브 탱크 현대 장갑 DLC 패키지 구성 - 전후 시대(시대 1) 서부 연합 중전차 Centennial Chieftain/T95 '59 - 전차장 경험치 8배 부스터 10개 - 전차 경험치 4배 부스터 10개 - 실버 1.5배 부스터 10개 참고: 모든 프리미엄 전차는 차고 슬롯, 일반 및 프리미엄 포탄 세트와 함께 지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