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탱크 모던 아머 – 육지 & 바다 합작
육지와 바다 모두에서 전투를 펼칠 절호의 기회입니다! 이 특별 세트는 월드 오브 탱크 모던 아머와 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 모두를 위한 신규 전차와 군함, 그리고 다양한 아이템을 포함합니다. 월드 오브 탱크 모던 아머 콘텐츠: - 소련 V 단계 프리미엄 중전차 Churchill III - 탱크스마스 곰 문양 3개 - 스노볼 포탑 문양 3개 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 콘텐츠: - 미국 2단계 프리미엄 구축함 Sampson - 파란색 산타 위장 12개 - 희귀 함장 경험치 부스터 12개 이미 Sampson를 보유 중이면 군함 대신 1,500,000크레딧이 지급됩니다. 이미 Churchill III가 있으십니까? 걱정하지 마십시오, 600,000실버를 대신 받을 수 있습니다. 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 군함은 구매한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스터와 위장은 게임에서 특정 레벨에 도달해야 표시됩니다. 월드 오브 탱크 모던 아머 프리미엄 전차는 모두 각자의 차고 슬롯과 기본 및 프리미엄 포탄도 함께 제공됩니다. 본 DLC는 한 번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