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 —러시아 황제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된 멋진 Imperator Nikolai I 패키지를 놓치지 마십시오! 강력한 305mm 함포 12문이 4개의 포탑에 설치되어 있어 그 누구도 이 강력한 러시아 황제에 맞설 수 없습니다. 구성 - 4단계 전함 Imperator Nikolai I - Nikolai I 깃발 - 5x 승리 위장 - 프리미엄 계정 3일 - 5x 모든 유형 희귀 부스터 (총 25개) - 37,000 함장 경험치 이미 Nikolai I를 보유하고 있다면 군함 대신 9,375,000크레딧지급됩니다. 참고 사항: 부스터, 함장 경험치, 위장 등 일부 콘텐츠는 게임상에서 계정 레벨이 특정 수치에 도달해야 보이기 시작합니다. 일부 콘텐츠(군함, 영구 위장, 보급 화물, 깃발, 패치 상징 및 패치 기지,는 구매한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