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 — 여명의 수호자
다가올 전투에 대비하고 일본 5단계 프리미엄 전함 Hyūga와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하십시오. 패키지 구성: - 일본 5단계 프리미엄 전함 Hyūga - 일본 해군 위장 12개 - 10,000 범용 경험치 - 500,000크레딧 - 희귀 전투 부스터 5개 - 희귀 글로벌 경험치 부스터 5개 - 희귀 군함 경험치 부스터 5개 - 희귀 크레딧 부스터 5개 - 희귀 함장 경험치 부스터 5개 이미 Hyūga를 보유 중이면 군함 대신 15,000,000크레딧이 지급됩니다. 부스터, 함장 경험치, 위장 등 일부 콘텐츠는 게임 계정이 특정 레벨에 도달해야 표시됩니다. 참고 사항: 군함, 영구 위장, 보급 화물, 깃발, 패치 상징 및 패치 기지 등의 일부 콘텐츠는 구매한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DLC는 한 번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