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 — 선두
무작위 미국 함장 한 명과 각종 부스터, 프리미엄 계정으로 함대를 강화하십시오! 패키지 구성: 미국 함장 상자 1개 프리미엄 계정 3일 희귀 전투 부스터 7개 희귀 범용 경험치 부스터 7개 희귀 군함 경험치 부스터 7개 희귀 크레딧 부스터 7개 희귀 함장 경험치 부스터 7개 부스터, 함장 경험치, 위장 등 일부 콘텐츠는 게임 계정이 특정 레벨에 도달해야 표시됩니다. 또한 일부 콘텐츠(군함, 영구 위장, 보급 화물, 깃발, 패치 상징 및 배경)는 구매한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DLC는 한 번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