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 — 막강 시작 패키지
새로운 시작 패키지가 도착했습니다! 3단계 프리미엄 군함 Yūbari와 해당 군함을 강화할 추가 게임 아이템을 획득하고 바다에서 펼쳐질 박진감 넘치는 시간에 대비하십시오! 패키지 구성 일본 3단계 프리미엄 순양함 Yūbari 프리미엄 계정 7일 희귀 전투 부스터 15개 희귀 글로벌 경험치 부스터 15개 희귀 군함 경험치 부스터 15개 희귀 크레딧 부스터 15개 희귀 함장 경험치 부스터 15개 3,000,000크레딧 이미 Yūbari를 보유하고 있다면 군함 대신 5,625,000크레딧이 지급됩니다. 참고 사항: 부스터, 함장 경험치, 위장 등 일부 콘텐츠는 게임상에서 계정 레벨이 특정 수치에 도달해야 보이기 시작합니다. 일부 콘텐츠(군함, 영구 위장, 보급 화물, 깃발, 패치 상징 및 패치 기지,는 구매한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