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 – 연합군
이 패키지로 육지와 바다의 전장을 모두 휘어잡으십시오. 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와 월드 오브 탱크 모던 아머에서 엄선한 아이템들이 들어 있습니다! 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 콘텐츠: - 프랑스 2단계 프리미엄 구축함 En. Gabolde - 빨간색 산타 위장 12개 - 희귀 함장 경험치 부스터 12개 월드 오브 탱크 모던 아머 콘텐츠: - 영국 V 단계 프리미엄 중전차 Excelsior - 메리 탱크스마스 글귀 3개 - 눈송이 문양 3개 이미 En. Gabolde를 보유 중이면 군함 대신 1,500,000크레딧이 지급됩니다. 이미 Excelsior가 있으십니까? 걱정하지 마십시오, 600,000실버를 대신 받을 수 있습니다. 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 군함은 구매한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스터와 위장은 게임에서 특정 레벨에 도달해야 표시됩니다. 월드 오브 탱크 모던 아머 프리미엄 전차는 모두 각자의 차고 슬롯과 기본 및 프리미엄 포탄도 함께 제공됩니다. 본 DLC는 한 번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