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 – 이탈리아의 가을
특별한 신규 이탈리아 구축함과 테마 위장, 그리고 함장 진행도 아이템입니다! 패키지 구성: 이탈리아 2단계 프리미엄 구축함 Curtatone 휘장 1개 승진 명령 3개 이탈리아 해군 위장 3개 부스터, 함장 경험치, 위장 등 일부 콘텐츠는 게임 계정이 특정 레벨에 도달해야 표시됩니다. 그리고 일부 콘텐츠(군함, 영구 위장, 보급 화물, 깃발, 패치 상징 및 패치 기지)는 구매한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DLC는 한 번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