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 - 어뢰 전문가
T-61는 어떤 임무라도 소화할 수 있는 5단계 구축함입니다! 어뢰와 함포 재장전 시간은 물론 군함 속력도 매우 빨라 어떠한 상황에서든 멋지게 활약할 수 있습니다! 구성 - T-61 - 프리미엄 계정 3일 - 10x 모든 유형 일반 부스터 (총 50개) - 보너스: 10x 4형 위장 - 37,000함장 경험치 이미 T-61를 를 이미 보유하고 있다면 이 군함 대신 15,000,000 크레딧이 지급됩니다. 참고 사항: 부스터, 함장 경험치, 위장 등 일부 콘텐츠는 게임상에서 계정 레벨이 특정 수치에 도달해야 보이기 시작합니다. 일부 콘텐츠(군함, 영구 위장, 보급 화물, 깃발, 패치 상징 및 패치 기지,는 구매한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