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 - 슈퍼 드레드노트
왕할머니' Warspite와 함께 적에게 맞서십시오! 381mm 함포를 활용하면 그 어떤 적도 쉽게 퇴치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구성: 5단계 영국 프리미엄 전함 Warspite 1형 위장 7개 사냥꾼 위장 7개 "3형 – 핼러윈" 위장 10개 프리미엄 계정 3일 37,000 함장 경험치 Warspite를 이미 보유하고 있다면 15,000,000크레딧이 지급됩니다. 참고 사항: 부스터, 함장 경험치, 위장 등 일부 콘텐츠는 게임상에서 계정 레벨이 특정 수치에 도달해야 보이기 시작합니다. 일부 콘텐츠(군함, 영구 위장, 보급 화물, 깃발, 패치 상징 및 패치 기지,는 구매한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