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오디세이 저격왕 의상 세트
※본 콘텐츠를 이용하시려면 별도로 판매하는 제품판이 필요합니다. 또한, 최신판 패치 적용이 필요한 경우 업데이트 후에 이용하여 주십시오. 【특전 내용】 ・저격왕 의상 ・회피율+15 미니 장식 ・TP 소비량 감소 미니 장식 ※내용 및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특전은 우솝 전용 의상입니다. 장착 후 우솝의 외형은 저격왕으로 변경되지만, 음성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게임 중 일부 장면과 연출에서는 의상 변경이 반영되지 않는 부분이 있습니다. ※특전은 게임을 시작하신 직후부터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