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프레임: 벚꽃 폭풍 컬렉션
짜릿짜릿한 번개를 내리는 볼트 라이진 스킨과 반물질로 단장한 노바 아오자쿠라 스킨, 이 두 스킨을 지금 바로 여러분의 무기고에 추가해 전투에 뛰어들어보세요! 해당 팩 구성품: -노바 아오자쿠라 스킨 -볼트 라이진 스킨 -170 플래티넘 해당 팩은 계정 당 한 번에 한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