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리어 파운더 팩
하이퍼브롤 토너먼트의 전설 스킨 팩을 통해 당신 안에 잠들어 있는 전사의 혼을 일깨우세요. 이 팩의 구성품: - 토로의 전설 스킨 2종 - 갈란트 경의 전설 스킨 2종 - 룬의 전설 스킨 2종 - 티의 전설 스킨 2종 주의 사항: 이 스킨을 착용하려면 게임 내에서 해당 영웅을 잠금 해제해야 합니다. 영웅은 게임을 플레이해서 무료로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