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해적 완전 장비 번들
싱글 번들 하나에 5가지 텍스처로 제공되는 우주 해적 테마 꾸미기 액세서리 6가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캐릭터가 착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