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맹한 영웅의 팩
용기의 갑옷 - 뛰어난 장인의 손에서 태어났으며, 용맹을 상징하는 사자의 머리 문양이 각인된 방어구입니다. 비명 – 이 강력한 망치는 인간이 만든 것 중 룬을 심어 강화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작품입니다. 사자의 머리 - 불굴의 용기로 유명한 난하임 경비대의 정예 부대를 위해 만들어진 장비입니다. 그들은 방패를 사용해 결코 뚫을 수 없는 진형을 짰습니다. 가장 강력한 용사들은 로가르 군주의 무시무시한 일격마저 이 방패로 튕겨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