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의 결투 팩
운명의 결투 팩에는 싱글 플레이에 최적화된 3가지 지도 및 "글롯"과 "마리우스" 검투사 스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불굴" 지도는 기원전 135년의 1차 노예 전쟁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야만"에서는 로마의 관문을 방어해야 합니다. 새로운 생존 모드 지도인 "섬"에서는 사방이 물로 둘러싸인 곳에서 월등히 많은 수의 적들과 싸워 살아남아야 합니다. "야만", "불굴" 및 "오벨리스크" 지도에서 솔로 모드로 자신의 역량을 시험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