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북&원작 컴필레이션 앨범(디지털판)
『진・삼국무쌍: ORIGINS 오피셜 북&원작 컴필레이션 앨범(디지털판)』은 『진・삼국무쌍: ORIGINS』의 디지털 오피셜 북(일본어)과 원작 컴필레이션 앨범을 수록한 디지털 아트북입니다. 본 콘텐츠를 적용하면 본편 게임 내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오피셜 북에는 한 주인공의 시점에서 그려지는 새로운 「진・삼국무쌍」의 장대한 스토리를 중심으로 삼국지의 인상적인 사건을 그린 오리지널 일러스트와 인물 관계도, 캐릭터 설정 등 여기서만 볼 수 있는 정보가 가득 담겨 있습니다. 메인 메뉴에서 「스페셜 콘텐츠」→「오피셜 북」을 선택하면 열람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원곡 컴필레이션 앨범에는 본 작품에 등장하는 편곡의 원곡 20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메인 메뉴에서 「스페셜 콘텐츠」→「음악」→「원곡 컴필레이션 앨범」을 선택하면 들을 수 있습니다. ※본 콘텐츠는 일부 지역에서 판매되는 패키지판 「TREASURE BOX」에 포함된 오피셜 북(일본어) 및 원작 컴필레이션 앨범의 디지털판으로 『진・삼국무쌍: ORIGINS Deluxe Edition』의 동봉물과 같습니다. 구입 시에는 주의해 주십시오. ※각 콘텐츠를 개별 파일(PDF, MP3 등)로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각 콘텐츠를 게임 외에서 시청, 열람할 수 없습니다. ※본 게임을 기동하는 중에 추가 콘텐츠의 설치가 완료되었을 경우, 타이틀 화면으로 돌아간 뒤부터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