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 무더기
"엘리트 팩 5개가 포함됩니다! 엘리트 팩은 Gears of War 4의 프리미엄 팩입니다. 엠블럼, 무기 스킨 및 캐릭터를 무작위 사용자 지정 카드 5장에서 수집하십시오. 아이템 한 개는 희귀 이상이며 전설 카드가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호드 및 대결 모드에서 가장 멋진 캐릭터와 최고의 스킨을 자랑하고 싶다면 이 팩을 선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