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 팩
다섯 장의 무작위 사용자 지정 카드로 엠블럼, 무기 스킨 및 캐릭터를 수집하십시오. 희귀 이상의 아이템이 한 개 들어있으며 전설일 확률이 높습니다. 이제 시리즈 2 콘텐츠가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