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쇄청소부들 - 공룡 공원
연쇄청소부들 - 공룡 공원 DLC에서 공룡이 사는 신비로운 섬으로 찾아가 범죄현장을 청소하세요. 섬의 진실을 밝혀내세요. 섬의 주인은 누구일까요? 멸종된 공룡이 어째서 섬에 있을까요? 각각 독특한 목적으로 가득한 4가지 멋진 맵이 추가됩니다. 수집품을 모으고 모든 도전 과제를 완료해 트로피를 찾으세요. 하지만 조심하셔야 합니다. 공룡을 정말 사람을 잡아먹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