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미「코요코요」
『FINAL FANTASY XIII-2』콜로세움에 우주 저 멀리에서 흘러들어 온 보스 몬스터 코요코요가 참전합니다. 전투에 승리하여 크리스털을 획득하면 본편에서 동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본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세트 상품이 있습니다. 중복해서 구입하지 않도록 주의 부탁 드립니다.콜로세움은 본편 스토리 에피소드 2부터 사용할 수 있는「히스토리아 크로스」에 있습니다.「히스토리아 크로스」에서 시공 에어리어「콜로세움 -XXX년-」을 선택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