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적인 패자 리그 + 클럼지 러시
[ 열정적인 패자 리그] 우리 이야기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영웅인 Vitya와 Volodya는 일상 생활에서 헤엄을 치고 살아남기 위해 노력합니다. 퇴거 위기에 처한 그들은 부채 상환에 도움이 될 보물을 찾기로 결정합니다. 모험의 과정에서 그들은 많은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며 전형적인 주택 단지에서 볼 수 없는(또는 매우 평범한 사람들의 눈에는) 사건을 목격하게 될 것입니다. 영웅의 운명을 결정하고 영원한 행복으로 인도하십시오. 매력적인 그래픽 덕분에 인터넷이 서구의 발명품이었던 시간으로 바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클럼지 러시] 무작위로 생성된 트랙을 질주하고, 친구에게서 왕관을 빼앗고, 이 달콤한 파티 게임에서 모두가 걷기의 비법을 어떻게 배우는지 지켜보세요. 이 타이틀에는 2~4인의 로컬 모드, 2개의 제어 시스템, 23개의 게임 플레이 수정 카드, 27개의 영웅 스킨 및 47개의 고유한 트랙 세그먼트가 포함됩니다. 친숙한 그래픽과 간단한 규칙은 Clumsy Rush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만듭니다. 플레이어가 아닌 친구들과 추격하시겠습니까? 아이들과 놀아요? 아니면 그냥 쉬세요? 기다리지 말고 게임패드를 들고 달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