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적인 패자 리그 + 싸움 체스
[ 열정적인 패자 리그] 우리 이야기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영웅인 Vitya와 Volodya는 일상 생활에서 헤엄을 치고 살아남기 위해 노력합니다. 퇴거 위기에 처한 그들은 부채 상환에 도움이 될 보물을 찾기로 결정합니다. 모험의 과정에서 그들은 많은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며 전형적인 주택 단지에서 볼 수 없는(또는 매우 평범한 사람들의 눈에는) 사건을 목격하게 될 것입니다. 영웅의 운명을 결정하고 영원한 행복으로 인도하십시오. 매력적인 그래픽 덕분에 인터넷이 서구의 발명품이었던 시간으로 바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싸움 체스 ] 하마를 갖춘 경쟁 파티 게임! 서투른 러쉬는 당신과 당신의 친구가 몇 시간 동안 웃게하게 됩니다 재미 가득한 게임이다. 오리처럼 움직이고, 서로 부딪히고, 왕관을 훔치고,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세요. 왜냐하면 친구와 함께 보낸 시간은 귀중하기 때문입니다. 그냥 비트를 탭하고 발을 이동! 왼발, 오른발, 왼발, 오른발 - 리듬을 찾으십시오. 크라운처럼 보이는 반짝이는 노란색 을 보시겠습니까? 그게 당신이 후거야! 그것을 잡고 결승선에 실행합니다. 당신은 왕관없이 경주의 왕이 될 수 없습니다! 친구가 왕관을 쓰고 있습니까? 그들을 범프, 그들의 머리에서 왕관을 노크, 다음 그것을 특종 실행, 실행, 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