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티밋 브롤러 패스
엄청나게 저렴한 얼티밋 브롤러 패스로 75명 이상의 유명하고 전설적인 WWE 슈퍼스타들을 즉시 잠금 해제하세요! 헐크 호건, "스톤 콜드" 스티브 오스틴, 론다 로우지, 릭 플레어, 골드버그, 얼티밋 워리어, "라우디" 로디 파이퍼 등등 수많은 슈퍼스타들과 아케이드 스타일의 액션으로 뛰어드세요. (기본 의상만 제공) 오직 WWE 2K 배틀그라운드에서만,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유명하고 전설적인 WWE 슈퍼스타들과 비현실적인 무대에서 멋진 무브와 과감한 파워업, 특별한 능력으로 겨룰 수 있습니다. WWE 2K 배틀그라운드에서 얼티밋 브롤러 패스를 손에 넣고 제한 없는 배틀을 벌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