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티밋 히어로 팩 – 포 아너
얼티밋 히어로 팩으로 더 많은 영웅을 만나보세요! 이 팩에는 독특한 플레이스타일을 지닌 6명의 영웅이 들어있습니다. 장군 – 언월도를 휘두르는 무림 전사입니다. 소림 – 지팡이를 휘두르는 무림 전사입니다. 참호 – 장도를 휘두르는 무림 전사입니다. 블랙 프라이어 – 무장 검과 연꼴 방패를 다루는 기사입니다. 요르뭉간드르 – 전쟁망치를 휘두르는 바이킹입니다. 히토기리 – 마사카리 도끼를 휘두르는 사무라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