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어붙은 수평선 대형 번들
이 매머드 크기의 얼어붙은 수평선 번들로 추위를 향한 사랑을 나눠보세요. 배 세트(수집가의 아이템 포함), 무기, 악기, 장비, 빙하 저주 이누, 라가머핀이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