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데드 나이트메어 팩
레드 데드 리뎀션의 세계를 만나보십시오. 언데드 나이트메어 팩에서는 개척지 전반에 퍼져나가는 전염성 높은 언데드 전염병의 치료제를 찾아나서는 존 마스턴의 이야기가 담긴 완전히 새로운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이 있습니다. 언데드 나이트메어 팩에는 이 멋진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은 물론, 새로운 기계 장치, 무기, 언데드 동물, 신화 속 생물 등이 추가된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모드도 담겨 있습니다.